홈페이지 >

엄마, 신발 많이 신경 쓰고, 아기 신발 신고 걱정 덜 해.

2012/6/28 13:50:00 10

신발아기엄마

많은 엄마가 이런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어린이 신발을 사줄까 작게 샀지, 아니면 커서 아기의 건강한 킬러를 낳았다.어떻게 아동 신발이 아기 건강 스텔스 킬러가 되는 것을 피합니까?


  아기오구 1: 신발 밑의 굽이 커질수록 좋다


아동화 밑창은 적당한 두께와 부드러운 강도가 있어야 하지만 부드러운 밑창은 발바닥을 지탱할 수 없고, 아기가 피로감을 느끼게 한다.사실 신발의 편안함은 적당한 딱딱한 딱딱한 도외외에도 굽은 굽은 부위에 달려 있어, 많은 아동화의 구부러진 부위가 신발의 중부, 즉 발의 허리부 부분에서 쉽게 상처를 입히기 쉽다.과학의 구부러진 부위는 발바닥의 발가락 관절에 위치해야 한다. 그래야 걸어갈 때 발의 구부러진 부위와 일치한다.


  아기가 신발을 고르는 오점 2: 신발, 신발이 갈수록 부드럽고 좋다


어린이 골격, 관절, 인대가 발육 시기에 있어 평형 안정 능력이 강하지 않아 신발이 너무 부드러우면 발이 신발에 닿지 않아 발좌우를 흔들어 발목 관절 및 인대 손상을 일으키기 쉽고, 불량한 걸음걸이의 자세를 길러낼 수 있다.따라서 스니커즈의 뒤쪽은 단단히 하고, 발은 신발에 발을 들여 움직이는 공간을 줄여야 한다.아동화의 신발 (특히 머리)이 약하면 딱딱한 발가락에 부딪히기 어려울 수도 있고, 아기가 걷는 걸을 때 발로 걷는 습관이 있고 부드러운 신발은 튼튼하지 않고 안전하지 않다.하지만 발등 부분의 신발은 부드러워 발의 구부러지기 쉽다.


  아기는 신발 오구 3: 활형 창 있는 신발 보건이 편하다


많은 어린이 신발이 깔창을 깔고 있는 발바닥 부위에 두드러진 쿠션이 들어있어, 엄마들은 보건적인 느낌을 지닌 보건적인 역할을 한다.사실 이 신발은 성인이 신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어린이에게 발궁의 스트레칭 공간을 축소시켜 발육기 발육기 발육기인 족궁 근육을 필요로 하지 않게 단련할 수 있다. 오래 가면 아기를 편평하게 만들 수 있다.


  애기선 신발 오구 4:두꺼운 구두 편안한 방진


걸어갈 때 신발은 발의 운동에 따라 끊임없이 구부려야 한다.구두 밑창두꺼울 수록 굽히기 힘들고, 특히 뛰기 좋아하는 아기에게 두꺼운 신발은 발의 피로를 자아내고 무릎 관절 및 허리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또 두꺼운 슬리퍼는 각선미를 표현하기 위해 뒤꿈치의 높이를 높이는 등 발 앞을 향해 발의 충격을 주고 발의 수력균형을 파괴하고 장기간 아기 발의 관절 구조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척추의 생리 곡선 변형을 초래해 뇌, 심장, 복강의 정상 발육이 영향을 미친다.따라서 어린이 신발이 적당한 밑창 두께는 5밀리미터에서 10밀리미터, 굽 높이는 6밀리미터에서 15밀리미터 사이다.


아기를 입고 다니게.발에 맞지 않다신발, 사실 이런 방법은 표현할 수 없는 아기에게 큰 상처를 준다.이상 4대선 신발 오구는 젊은 마미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 관련 읽기

일본 고속도로 복식 전문점 공격 대상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6/27 17:12:00
31

엄마 는 애써 애기 의 두 발 을 감싸고 신발 을 고르기 시작했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6/27 14:54:00
5

다른 의상 코디가 달라요. 남자 의상 코디가 앞서봐요.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6/27 13:48:00
11

국내 면화 현물 가격이 비교적 대폭 하락했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6/27 10:21:00
8

올림픽복 집단 무대에 올라, 나이크 중국 홍 징전 런던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2/6/26 16:52: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업계 뉴스 선전 작업은 앞으로 중시해야 할 다섯 가지 원칙 이다

향후 한 시기, 방직 업계 뉴스 홍보 작업은 중대 테마 홍보의 기세가 강해지고, 방직 은 민생 산업 선전 의 낙점 이 더욱 실질적 으로 선진 전형 선전 의 영향 을 더욱 넓 고 테마 뉴스 발표 효과 가 더 좋 은 언론 연판 과 안내 수준 이 높다.상술한 사업 목표를 실현하려면, 우리는 사상적으로 적극적으로 진취적이고 행동적으로 성과가 있고, 사업상에서 다소 돌파하고, 메커니즘에서 다소 혁신하고, 작업 중 연속성, 안정성을 유지해야 하며, 주도적, 창조성을 강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