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상치 않은 미방은 도대체 어떻게 오늘을 향한 것일까?

2016/8/26 12:37:00 35

캐주얼 룩 브랜드

바뀐 길에 고난을 많이 겪은 메르스본웨이는 왜 계속 성공하지 못했는지

출시 후 7년차 2015년

미테스본위

(미방)은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 4조31억 원으로 전년 대비 396% 하락했다.

이것은 정말 그렇게 유쾌한 라이프: 본토

캐주얼 룩

영군

브랜드

업계 의 지팡이 를 찾 는 한편, 자 · 유니크 창고 등 국제 패션 브랜드 는 중국 시장 에 대한 압박 침식, 한편 인터넷 커뮤니티 에서 브랜드 를 타기 는 곳곳 에 꽃 을 피고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이 다행 은 따 르 는 것 이 없 는 것 이 아니라 영전: 방구망 · O2O 전략, ‘ 유범 ’ APP ……

어쩔 수 없이 여러 수단을 다 썼지만, 여전히 기력이 없다.

줄곧 노력하고 있어 지금까지 효과가 없다.

심상치 않은 미방은 도대체 어떻게 오늘을 향한 것일까?

변형길에 시난이 많다.

2010년 이전의 미방은 매우 윤택하게 지낸다.

중국의류 업계가 빠른 속도로 발전할 때, 미국은 중국 의류 제조공장 생산력 과잉 기회를 성공적으로 잡았고, 전통의류 기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제조, 생산 가방, 자체로 디자인과 브랜드 마케팅을 책임지고 기업의 부담을 덜어 기업의 변화에 더욱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게 했다.

미국이 성공한 비밀: NIKE 같은 경자산회사다.

물론 이것은 단지 하나이다.

하지만 2010년부터 모든 것이 달라졌다.

2009년 말, 미국 의류 재고는 9억 위안, 2010년 말 25억 위안으로 급증해 2011년 더 30억 위안으로 올랐다.

고재고는 경회사의 명실상고하게 되었다.

시장 표현 이 좋지 않 았 고 물론 인터넷 충격 의 요소 가 있 고, 자AA, 유니크 창고 등 국제 급유행 브랜드 는 중국 시장 의 풍토 를 일으켜 미방 의 초조한 다.

미국은 이로부터 어려운 인터넷 + 의 오류가 발생했다.

그 하나, 전선에 오르면 그물을 산다.

2010년 12월, 미방의 전기상 플랫폼 인터넷 쇼핑몰.

이 동작은 당시 상당히 전위적이어서 국내 여러 인터넷 업체를 앞서고 있다.

이 전기상 플랫폼을 빌려 소비자는 실체점 내에서 부호 소비를 소탕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과 선 아래 환불 등 다양한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이런 응용들을 얕보지 마라, 이것은 6년 전 상당히 신조이다.

유감스럽게도 방매망은 6000여만 위안에서 물을 떠 넘은 뒤 2011년 10월에 어둡게 마무리됐다.

원인은 매우 현실적이다. 이긴 것은 보장하기 어렵다.

한편 미국은 자원 배치, 물류 배송 및 마케팅 운영에서 방매망 의 발전 수요에 적응할 수 없다. 한편, 범객 등 전문 B2C 의류 브랜드의 압박에 직면하고, 방매망은 그물을 막아야 할 힘밖에 없다.

그래서 방구망은 미국이 새로운 업적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전기 업체의 할인이 가맹점보다 낮아서 내부 갈등을 더욱 격화시켰다.

각종 채널의 디자인과 가격, 할인 활동은 조화롭지 않아 미방의 재고가 한층 더 늘어났다.

둘째, O2O 전략을 시작하는 생활체험점.

2년 뒤 2013년 10월 미방은 O2O 전략을 본격적으로 선언했다.

미방 회장의 주성립된 구상은 미방 체험점을 개설해 도시의 특징을 한자리에 모아 ‘일성 일화, 한 점 이야기 ’라는 이념을 이끌어 정경적인 쇼핑을 만든다.

독립적으로 2년 동안 운영한 방매망도 상장회사 체내로 회수됐다.

소비자들은 미방에 로그인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살펴보고 휴대전화를 통해 옷을 예약했다.

체험점 안에는 상응하는 의상을 완성하기 위해 점원이 있다.

각 가게에는 서랑, 커피, 화원 노대 등 레저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고객 휴식,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이 이상적인 청사진은 아름다워 보이지만 실천에서 정말 이상이 되었다.

미방은 체험점에서 많은 신경을 썼지만 여전히 소비자의 마음을 잡을 수 없었고, 2년이 지난 이 체험점은 여전히 손님이 드물다.

가게 공간이 많은 커피테이블과 인터넷 환경 (인터넷 테이블 등), 의상 소매의 핵심과 잘 어울리지 않는다.

셋째는'유범 'APP 를 내놓았다.

비록 현실이 잔혹하지만, 미방전형적인 발걸음은 꾸준히 굳어지고 있다.

2015년 4월 말, 미방은 또'유범 'APP 를 내놓고'인터넷 +전략'을 확실시했다.

'유범 'APP 는 이동단의 지능화 창업 도구와 패션 배합 체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미방의 설법에 따르면 ‘ 유범 ’ 은 이미 외국에 많은 브랜드와 계약을 맺었으며, 소비자는 ‘ 유범 ’ 에서 찾을 수 있는 브랜드는 미방에 구애되지 않는다.

또한 ‘유범 ’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옷을 맞춤으로 맞추어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플랫폼에서 나눌 수 있다.

입을 수 있는 조언을 받으면, 그에 맞는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전후 두 시즌 유명 예능프로그램'기발설', 이 APPP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지만, 브랜드의 노화된 미국에 대해서는 이 APPPP 집합 브랜드와 사용자 참여 메커니즘에 대한 고객 접촉을 기대하며 미방자유제품 판매를 이끌고 있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시장의 실제 표현을 보면 그 결과도 평온하다.

미방의 몇 가지 오구

지금은 미방 전형이 틀렸다고 말할 수 없지만 일부 책략의 집행 과정에서 미방은 확실히 이루지 못했다.

1. 전기상 난관에 대해 잘못 평가했다. 온저우의 수마복식과 2012년에야 전기상으로 시작해 결국 미방과 판이하다: 2015년 마복식 순이익은 전년대비 23.16.45억원, 2자 순익은 18억원에 가깝다.

미국이 앞선 우세를 세우지 못한 것은 전기 업체에 대한 잘못 평가 때문이다.

미방은 전통문점의 발전 과정에서 강력한 물류 조립 시설을 세웠지만, 선 아래 물류와 전기상들이 요구하는 것은 완전히 일치하지 않았고, 미방은 처음부터 끝까지 자원 설정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지 않았다.

이 안에는 전기상 인재가 부족한 원인이 있을 수도 있고 처음부터 전략적으로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page ubreak}

2. 어려운 재고 문제. 선상에는 사실 잘 소화 재고 루트가 있다.

매장에서 재고 소화를 할 때 존재하는 가장 큰 갈등은 재고와 신상품의 충돌 문제다. 매일 입구에서 점포를 세일 한다면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에 올리면 이 문제는 존재하지 않는다.

실상 할인 완료, 선 아래 가벼운 옷을 신상품으로 만드는 것은 비교적 잘 어울리는 공생관계일 것이다.

그러나 미방다채널 운영 실효로 볼 때 각종 채널 디자인, 가격, 할인 활동은 조화롭지 못하고, 가맹점, 직영점, 선상 할인이 안 되며 오히려 미방의 재고를 가중시켰다.

기업 결정자인 셈이다.

3. 소비체험과 소비 접촉이 끊이지 않는다. O2O 실질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는 브랜드상과 소비자 사이의'하룻밤'이다. 이것은 미방 O2O 전략의 초심이다. 선 밑에서 가장 두통은 소비자가 와서 그가 누군지 모르겠다. 그가 가도 그가 누군지 알 수 없다. 그가 물건을 사도 누군지 알 수 없다.

이 문제는 고객 정보가 한눈에 이해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미국은 생활체험점을 세웠지만, 중심적으로 편파가 생겨 잘못된 것 같아'생활체험'과'인터넷 환경'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급스럽지 않은 국산 의류 브랜드, 미방은 공급 사슬, 관리 모드, 디자인 등 국제브랜드를 쫓고 있지만, 뚜렷한 차이를 보이지만, 이런 금상첨화의 쇼핑 체험은 이 격차를 줄일 수 있을까?'80후','90후'가 철가루가 될 수 있을까? 필연적! 하지만 이 조치는 미국의 원가를 크게 증가시켰다.

4. 브랜드 마케팅은 명백하지 않다. 미방 전후 두 번'기설'이라는 제목으로, 비용은 거의 억원에 가까운 마케팅 투입과 판매량 사이에는 비례하지 않다.

이 점은 현재 미국이 드러낸 재보에서 12를 추측할 수 있다.

의류 업체와 난목의 협력은 단지 마케팅을 재구성하는 것으로, 이러한 인터넷 유전자와 ‘90후 ’에 기반된 APP 는 미방 복식에 대한 돈을 벌 수 있을지, 시련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유범 ’ 과 미방의 의류 소매 주업으로 현재 우리는 큰 연관성을 찾지 못했고, 전환율은 정말 예측하기 어렵다.

5.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어요. 방구망에서 O2O 까지'유범', 미방의 사유는 앞서고 긍정적이지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겠어요.

의상 브랜드를 만들 것인지 플랫폼 브랜드를 만들든, 아니면 다른 것이 무엇인지.

미방의 전형은 걸음걸이처럼 보이지만 실로 어쩔 수 없다.

O2O 전략의 실시는 터널의 일종의 표현이지만 근본적으로 소비자의 실제 수요를 해결할 수 없는 고통이다.

전형길은 일조일석은 아니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략은 왕도다.

하지만 무엇을 하든 어떤 방식으로 하든지,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을 잘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제품은 정말 대체성이 없거나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은, 그런 소위 형식과 포장이 중요하지 않다.

  • 관련 읽기

이번 무인량품 은 가격 인하 의 세 가지 원인 을 실현할 수 있다

시장 연구
|
2016/8/26 12:18:00
70

가을옷 입어야겠다!왜 올해 의상은 작년보다 싸게 되었습니까?

시장 연구
|
2016/8/25 15:47:00
57

최근 몇 년 동안 유니폼 의 업적 이 끊임없이 하락했다

시장 연구
|
2016/8/25 12:29:00
28

메시 백화점은 왜 또 가게를 닫습니까?

시장 연구
|
2016/8/25 11:04:00
59

올림픽 효과의 운동 브랜드

시장 연구
|
2016/8/24 15:46: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충칭 백화점은 관점 조수에 직면하면 어떻게 해야만 거센 파란을 만회할 수 있을까?

상반기 중경백화점 업적 영업 수입은 68.90억원으로 인터넷 쇼핑몰과 쇼핑몰 경쟁 분류로 인해 객류 감소로 전년 동기 대비 5.50% 감소, 반년보의 경우 중경백화점의 시도가 언제 효과를 볼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