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실의 ‘ 미모 ’ 의 풍토는 더 이상 높지 않다

2010/8/12 11:20:00 49

미모 룩

  

올 시즌 명화로 브랜드 STACACATO가 영국 황실 어용

모자

디자이너 Emily Baxendale 이 화려한 신발모자의 여행을 열었다.

환상의 화려한 모자와 STACCATO 와 결합해 황실의'미모'는 더 이상 높은 인상을 주지 않는다.


‘착용 ’은 귀족적 기질을 뽐내며 런던 패션학원을 졸업한 에밀리 베이시글과 재치가 넘치고 기질이 출중하며 졸업 후 영국 황실 구성원들의 모자를 입힌 지 여러 해 동안 명원숙녀와 연예계 대스타로 모자를 정했다. Fenwick, Jaeger 등 대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모자를 내놓았다.


  


 

 


그녀는 영국의 명원 추종자가 그의 디자인의 수공으로 모자를 만드는 데 더욱 빠져들었다.

각 모자는 모두 그녀가 직접 설계하여 각종의 패션 요소를 교묘하게 손꼽아 두 손가락 사이로 돌렸다.


황실의 추앙을 받은 성공으로.

디자이너

Emily 는 항상 자신의 디자인 이념으로 주변에 감염되는 트렌드를 선보인다.

Emily 의 세계에서 모자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제외하고는 편안함과 교묘한 코디가 추구하는 지고패션이념, 패션의 크로스 라인업도 촉진했다.


영리한 충돌,'쓰'는 화려한 편자모자를 쓴 문화는 영국의 황실 귀족으로, 여황은 어떤 모자를 쓰고 황실 초대회에 참석하는 등 행사가 주목되는 이슈가 되고, 신문의 기사가 되고, 영국인들이 모자를 중시하는 방안도 귀족의 화려한 상징이다.


  


 

STACACATO는 올 시즌에 출시된 스타리 나이트 슈즈는 신비롭고 환상적이며 다채롭고 변화무쌍하고 판타지적인 유혹에 휩싸였다.

그러나

피초

하이라이터 등 신조화감 있는 아이템 응용을 더해 화려한 패션을 돋보이게 했다. 브랜드 손잡이 디자이너 에밀리도 디자인 브랜드 전속 모자로 글로벌 유형의 Emily Leely Lind on x STACCACATO 시리즈를 완성해 STACATO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삶의 자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댄싱 위스트 STACACATO ’라는 이름의 구두모자대수가 등장할 예정이며, 필연코 도성을 휩쓸었다.

우리가 기대하는 구두모자 마법도 세상: STACCATO 여사들이 어떤 멋진 신발을 신을까. 그 대사의 손에서 나온 모자가 어떤 점정 작용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 관련 읽기

小编带你去看AngelaBaby私下美丽穿搭经

옷차림
|
2010/8/12 10:04:00
76

백발 채의림

옷차림
|
2010/8/12 9:48:00
61

64세의 디안 &Nbsp; Von &Nbsp; Furstenberg 의 불로비결

옷차림
|
2010/8/11 19:13:00
116

왕라담은 위보 최도시 커플룩 & Nbsp; 눈여겨진 패션 쇼

옷차림
|
2010/8/7 15:36:00
90

'중국 패션 비즈니스 남장 색채 연구 기지 '입주 성테시

옷차림
|
2010/8/7 11:01: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마케팅의'3대 고질병'을 해결하다.

가격 등 요인 에 따라 다수 기업 이 전자 상거래 발전 초기 에 인터넷 판매 재고 제품 을 선호 하는 것 으로 한 방면 은 재고 제품 의 가격 온라인에만 우세하고 있다. 또한 선상 과 선 아래 제품 의 가격 차이 를 방지 하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