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방:10 가을 겨울 10대 조류 중점

2010/8/24 8:51:00 32

추동 조류


 

가죽이 계속 유행하다



재단이든 소재든 든든하고 박실한 기술의 정통과 부드럽고 로맨틱한 풍요가 강렬한 대비를 형성했다.


 

현대공예와 로원의 가죽 제품 제작 전통은 신축성과 지속적인 융합을 매일 입을 수 있는 의상에 따른다.



가죽은 이 시리즈의 관건적인 기초를 가져와 고객의 감상능력과 그들의 패션 수요를 만족시킨다.



 

Mucia Prada 50년대 신풍화를 이끌다


 

 

50년대 신풍화



아마도 동요시국이 정말 뚜렷한 기색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영향 때문에 지금까지 꿈에서 사는 디자이너들이 유난히 열심으로 아름다움을 회상하고 있다.



옛 주제는 패션계의 영원한 지정곡인 것 같다.



섹시 여신 브릿지 바도트 간판 모래시계 곡선, 가슴, 허리, 둥근 엉덩이 라인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칭에 등장하지 않고, Marc Jaccobs는 다양한 조개 조각의 완벽한 비율을 사용하여 가죽을 전복한 플레어스커트를 활용해 완벽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비교하면 전적으로 우아하고 완벽한 아내 이미지를 구부리지 않는 미시시시아프라다. 캐시미어와 앙고라 양모로 만든 새 톱캐시고라 소재로 편안한 터치감을 보유하고, 아예 가슴에 직접적으로 입체네프림이 풍만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작은 가슴체형으로 입으면 효과가 좋다. 이 역시 마음이 잘 어울린다.




 

니트 신풍 내습


 

니트 신풍 내습



195, 60년대 회고악곡은 육교 방송을 상징하며, 명확한 짜임새 스웨터를 가졌을 때 디자이너들이 같은 시간을 약속한 노할머니의 옷장을 파낸 가보보배, 2010년 가을 트렌드에서 가장 높은 시너지를 갖고 있다.



인자형 꽃은, 기하학 토템, 심지어 혼직 리본의 기법으로 모두 농후한 수공분위기를 드러내며, 주제와 결합할 때, 굵직한 직품과 다른 생명력의 새로운 온순함을 더욱 자극할 수 있다.



왼쪽으로: SALVATORERAGAMO, Adam, Christian Dior




 

양말 마술


 

양말 마술



각각의 양말은 니트 기술에 따라 표현되는 또 다른 화보, 구상, 연잎, 꽈배기, 복장 위의 정교한 정교한 정교한 정교한 옷차림을 위해 더욱 큰 상상의 재미를 창조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아래로 다음으로: JEAN PAUL GAULTIER, Dior, Prada, D & G 으로 다음으로 다음으로




 

적색 추적령


적색 추적령



레드카펫 만찬을 직접 연상시키는 선홍색, 두꺼운 가을 겨울 의상 주제에서 여자에게 아름다운 혈로를 죽이는 것은 사실이다.



다만 이번 시즌의 붉은 불빛 자태가 더욱 섬세하기 때문에 입체의 주름, 펀칭 수법을 가진 미니 양복을 선택해 작은 여자처럼 달콤함을 뽐내거나 레이스의 슬림한 바짓가랑이를 마음껏 풀어준다.



왼쪽으로: VERSUS, DSQUARED2, VALENTINO




 

개성 재단


 

  

개성 재단



각각의 코트 재단으로 마치 올 시즌 스타일의 가장 눈에 띄는 아이콘, 개인적인 맛을 돋우는 방식이다.



Hermes: 후드 코트 duffel coat



2차 세계대전 때 영국 해군 제복을 입은 달버르 외투로 1950년대에 가장 보편적인 외투가 되었는데 복고와 학원 스타일의 이중으로 트렌드 품으로 되돌아갔다. 모자, 앞섶 4조의 단추와 걸림걸이가 가장 큰 특징으로, 직통 윤곽을 그려내는 것이 인기다.



CHLOE: 솔직한 망토 manteeau & cape



YSL 디자이너 스티파노 필티는 쇼에 이어 "모든 것이 보호의식에서 나온다"고 덧붙였다. 그래서 투봉코트는 가을겨울은 마치 피상태가 아주 좋고 기세가 강한 준마와 같다.

소재 부분은 두꺼운 털로 피초, PVC, 스타일도 거침없이 거침없이 거침없이, 총괄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을 부여해야 한다.



SONIA RYKIEL: 긴 양복 코트 자cket coat



열이 내리지 않는 중성 화제, 장판 양복 코트!

길이가 허벅지 중간과 가깝지 않은 외투 효과를 주지만 몸에 맞는 어깨, 허리 재단으로 배치돼, 치마 또는 바짓가랑이 팀과 달리 깔끔하고 긴 시각을 갖춘 마력을 갖추고 있다.


민족풍이 재연속되다


{page ubreak}



 

민족풍이 재연속되다



 

자유로운 기운이 가득한 이국적 주제, 사실 이미 몇 계절 연장!

하지만 올해 디자이너는 어떤 특정 민족 스타일의 한계를 외면하지 않고 오히려 사해일가의 개방적인 태도를 통해 각국의 특색을 분산시켜 계층 수법으로 재결합한다.

또 각 지방의 토템 프린트는 이번에도 정밀한 직물, 심지어 홍채가 머리에 수놓은 번복 조작으로 새로운 이국의 판타지 시야를 전달했다.



JEAN PAUL GAULTIER 에 출연하는 민족적인 풍격의 호연을 선보였다.




 

군복은 바람을 타고 전선을 내리지 못한다.


군복은 바람을 타고 전선을 내리지 못한다.



시즌 2에 비해 화려한 군계로 투기하는 바리맨이 자랑하며 올 가을 ·T 대의 군장풍은 더욱 세정화의 소박하다.



기껏해야 금속원 단추만 보존하고, 럭셔리한 부분도 소곳한 피초와 맞물려, 주의력을 분산시키는 절개 없이, 올 시즌 T 대 군복에 초점을 맞추어 디자이너의 정밀한 가위 기능에 초점을 두고 있다.



왼쪽으로: JUNYA WATANABE, MARC BY MARC JACOBS, FENDI



 

호화로운 날개가 다시 출항하다.



 

  

호화로운 날개가 다시 출항하다.



피초는 디자이너들의 마음에도 불구하고 럭셔리한 소재를 보여주기에 가장 적합하다!

하지만 올 시즌에는 ‘경량급 ’의 강력한 경쟁자: 행진적으로 춤추는 깃털 장식에 맞춰 가을겨울에 인기를 끌며 다양한 염색을 통해 스타일링을 높이고, 교묘한 맞춤법 기교는 각종 브랜드 만장 시리즈의 새로운 총아로 등극했다.



LANVIN 수영장에 깃털이 딱딱한 여장 스타일을 연출했다.



낙타색


 

낙타색



봄 여름 피부의 누드빛 물결, 가을 겨울이 되면 디자이너들이 더 많은 따뜻함을 보고 낙타 색으로 대체할 것 같다.



반면 베이지 컬러 디스크는 기존 디자인에 고정된 클로제 디자이너로 제작된 Hanna Macgibbon 은 물처럼 보이며, 옛날 영국 신사를 통해 취한 중성라인과 캐주얼 트레이닝복으로 융합해 조화를 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이 정도면 단자, 털은 니트, 가죽 등 다른 소재로 결합된 공식복용으로 적절한 우아함에 따라 민감한 모던함을 느끼지 않는 모던함을 선사한다.

  • 관련 읽기

Dior Homme, 원하는 주말

조류 분석
|
2010/8/24 9:02:00
23

한판 여장 72 변하다

조류 분석
|
2010/8/24 8:48:00
33

潮流新突破

조류 분석
|
2010/8/23 11:12:00
18

시즌 청녀

조류 분석
|
2010/8/23 11:05:00
25

皮草更加轻盈 新皮草时代来临

조류 분석
|
2010/8/23 9:2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화 날염 상해 전시회 주 환경 보호 원단

친환경 시리즈 원단은 유럽화 가방 이번 전시회에서 추천한 신제품이다.‘잎애틋 ’을 대표하는 환경보호 날염 원단은 전 세계에서 발탁한 저탄소 생활 이념에 순응해 포름알데히드 Dyestone 친환경보호 날염, 각 항목의 지표가 환경보호 기준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