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의상 진위 & Nbsp; 시장 주파수 불량 의상

2011/1/25 10:24:00 42

대외 무역 의상 불량 상품

근래 에 점점 흥 하다

대외 무역 의류

가게는 우리 시의 곳곳에 꽃이 피고, 기자들이 방문하여 많은 의류가 상표가 없고, 어떤 의류는 중국어로 표시되지 않았는데, 가게 주인은 오히려 ‘ 수출 전내판매 ’ 의 대외 무역 간판을 내며 일부 더러운 옷들이 새로 파손된 옷을 경과한 후, 대의의 모조품도 적지 않다.

대외 무역 의복의 판매가격은 몇 위안에서 몇 백 위안에서 몇 백 위안의 돈까지 같지 않으며, 선악과 불일치의 대외 무역 의상은 소비자들에게 진위를 분간할 수 없게 한다.

많은 방문 시민들은 대외 무역 의상이 디자인이나 용품 등에서 비교적 주목을 받았지만, 대외 무역 의류 시장이 혼란스러워 기준이 없다.


대외 무역 의상은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지난 18일 용사구 원지 거리에 위치한 대외 무역 의류점에 기자들은 jeep, LEE, 콜롬비아 등 대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있다.

많은 옷차림이 중국어 표식이 없는 것을 보고 정품가격과 차이가 현격하게 나타났고 기자들은 종업원들에게 이 옷들이 정품이 아닌가 물었다. 종업원들은 “우리 집에서 판매하는 것은 모두 미품 ’이다 ”고 물었다.

"뒷짐"이라며 "대브랜드는 중국에서 가공, 주문서 외에는 남아 있으며 브랜드와 원료는 모두 외국의 것이기 때문에 모두 진짜다"고 설명했다.


기자는 비슷한 브랜드의 스웨터를 만나 전매점에서 약 800여 위안을 팔았지만, 여기서 판매가격은 160위안이다.

기왕 물품 보관을 하고 기자는 이어 “영수증과 신용카드를 켤 수 있을까?”라는 답변을 부인했다.


기자는 이후 용화로 중단에 위치한 작은 대외 무역 의상점에 도착했고, 기자는 표가 499위안인 ‘독일 군도 ’ 남자의 면복을 가장했다.

종업원은 "우리 가게에서 판매하는 것은 모두 국제 브랜드 대외 무역 의상이다"고 열정적으로 추천했다.


"이 브랜드는 어느 나라에서 생산했습니까?" 기자가 물었다. 그러나 종업원들은 대답하지 못했다.


처음에는 종업원이 대외 무역 상품을 유일무이하게 판매하였으며, 하나의 모델이 하나밖에 없다고 했다.

기자는 10여 건을 구매하고 싶다며 종업원이 개출한 가격은 바로 400위안으로 떨어져서 회사에 물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건화구 해방문 부근의 대외무역점, 상점 역시 대외 무역 의상을 꼬리 옷이라 부른다.


용사구 민의로에 위치한 대외무역점 면적은 좁고 실내는 10평미터가 부족하지만 족히 백 벌의 복장을 달고, 실내복장은 대부분 똑같은 디자인에 하나뿐이고, 개별의류는 뚜렷한 얼룩을 볼 수 있고, 어떤 단추는 결여되어 있다.

이에 대해 주인은 "가공할 때 하자물이고 생산라인에서 내리는 것이어서 가격이 이렇게 싸다"고 설명했다.

판매한 일부 상품이 신상품을 뒤집기 위해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시장이 빈번하다

저질

복장


최근 우리 시기관에서 일하는 장 선생은 용화길에 있는 대외무역점에서 160위안을 들여 큰 브랜드의 대외무역 스웨터를 구입하고, 그 두께와 외관직과 실용적인 가격으로 장 선생을 애석하게 했다.

집에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스웨터가 물에 흠뻑 묻은 뒤 탈색으로 셔츠를 염색하고 피부까지 물들였다.

그 후 스웨터의 색깔은 한 번 빨고, 아무리 빨아도 대야는 파란 만년필 물과 같다.


개인 경영자 이 여사는 평소에도 대외 무역 상품을 구매하는 데 열중했다.

한 번, 그녀는 한 대외 무역 가게에서 셔츠를 구입하였는데, 대외 무역 상품에 대한 믿음으로, 이 여사는 동안 스타일만 고려하지 않고, 품질을 고려하지 않고, 집에 돌아간 후, 셔츠 한 군데, 또 얼룩이 있어, 그녀는 매우 괴로워하며, 가격이 백 위안이 되지 않았지만, 한 번 입어 한쪽에 잃어버렸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또 일부 상인들이 대외 무역 의상을 선호하는 심리를 사로잡고 ‘ 대외 무역 ’ 이라는 간판의 간판으로 고객을 속이는 명목들이 발견됐다.

유명 인사에 따르면, 적지 않은 작은 대외무역점에 모조품과 재고품을 섞거나, 외무역품이 잘 팔린다고 한다.


전문가 가 한 마디 로 진경 을 간파하다


다년간 복식 판매에 종사한 업계 인사들은 이른바 대외 무역 상품이라는 것을 사실상 대외무역이라고 해야 한다

미상품

.

해외 브랜드 제공 원단, 판형, 국내 생산, 생산 후 품질 검사 합격, 바로 큰 백화점 매장 매장 매장 매장 매장 매장 상품.

그러나 이들 기업들은 원자재 수량이 매우 엄격하다. 일반적으로 3% — 5% 의 원단을 ‘ 폐기물자 신고를 계획한다 ’며 보조료는 단추, 지퍼 등의 수량은 더 적고 원액의 대외 무역 여분의 명품이 정말 얻기 어렵다.

또 의류 브랜드 기업은 미세한 상품을 없애야 한다. 일반적으로 상표처에서 하수하여 속칭 ‘ 낙찰품 ’ 이라 일컫는 것은 가위를 잘라 내려가면 절대 인정할 수 없다.

달치형을 잘라 상표의 글자를 모두 파버려라.

아니면 상표를 뿌리째 뽑는 것이고, 두 개의 상표선이 희미하게 남아 있어 알아보기 어렵다.

이런 의상은 진정한 대외무역 상품이자 소비자가 구매하는 대상이지만, 어떤 상인들은 일부러 꼬리표를 잘라 대외무역 상품으로 충당하고, 그리고 또 다른 상점은 외국 무역판으로 판매되므로 소비자들은 좋은 안목을 가져야 진정한 대외무역 상품을 살 수 있다.

  • 관련 읽기

선마 패딩 이내 & Nbsp; 점원은 공공연히 소비자를 희롱한다

소비권
|
2011/1/24 14:49:00
69

천년 극한 & Nbsp; 5 할인 이하 동장 광장 매출 재고

소비권
|
2011/1/24 14:28:00
48

전문가 모집 설날 쇼핑 & Nbsp; 패딩 원단 보조 품질 진위

소비권
|
2011/1/24 14:08:00
103

세뱃전 & Nbsp

소비권
|
2011/1/24 14:05:00
47

가맹 의류점은 조심 & Nbsp; 경찰 가맹 사기꾼

소비권
|
2011/1/24 14:02:00
94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백개 우수 기업이 전국에 청첩장을 보내 용공 난제를 해결하다

1월 25일 "내년에 온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틀간 온주 공항, 기차역, 버스 정류장 등지에서, 귀향한 설날 아르바이트 모두 청첩장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온주시 시장과 온주 백개 우수 기업이 전국에 발송한 청첩장, 환영 사원 설날 후 다시 온주에서 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