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어낸 전자 상무 구두업 거두 — 팽회성
전자 상거래
지역의 우세, 채널 우세, 빠른 판매 우세 는 전통 시장 을 완전히 바꾸었다
마케팅
수단, 기업 경쟁 형태, 마케팅 환경과 사람들의 전통적인 소비 습관.
우리나라는 현재 7% 의 중소기업이 전자상무 분야에 진입하고 있으며, 현재 단계에 전자상무에 들어가는 전통기업은 전자상무에 대해 반드시 이해와 과감히 시도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광저우 시 성 아침 구두업 유한 회사 사장이 팽회성을 앞을 보고 있는 전자 상거래 이념으로 기업을 신속하게 우리나라 구두업 전자 상무 분야의 흑마로 만들었다.
팽회원가들도 전자 상업업종에서 자랑스러운 성적을 냈기 때문에 매체와 동행자들에 의해 ‘ 전자 상무계 ’ 라고 존칭했다
구두업
거물.
험난한 창업 과정이 강인하여 영웅 본색을 드러내다
팽은 1970년대에 태어났고, 집 중 다섯 남매 가운데 서 있었다.
동생을 돌보고 부모를 봉양하는 무거운 부담은 팽 사장의 앳된 어깨에 눌렸고 중학교 2학년은 그만두고 동완 아르바이트를 했다.
낮에는 백방으로 일자리를 구하고 밤에는 여지숲과 풀밭에서 잔다. 매일 치안팀에 쫓겨난다.
마침내 그가 사흘의 구직편지를 높이 들어 한 타이즈구두 공장 사장의 주의를 끌었다.
보스: 뭐 할 줄 알아? 나이 10대만 된 팽회성 대답: 아무것도 할 줄 몰라.
사장은 또 뭘 할 수 있을까? 대답은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물었다.
그러자 보안을 보안에게 빗자루를 쓸어 대문 입구에 던져 보이게 하고, 어릴 적부터 농사일을 자랐던 팽회성의 서너 하의 공장 입구를 깨끗하게 청소했다. 그러자 사장은 팽의 집착소에 의해 그를 파격적으로 채용했다.
첫 주 일은 신발과 닭의 엉덩이를 두드리는 것이고 평균 시간당 400켤레를 두드리고 손은 큰 거품이 되어 손이 부어 손의 틈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팽은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을 품고 이를 악물고 계속했다.
그의 지불도 응당한 보답으로 되돌아가며 잡공에서 공장으로 성장한 부서에서 주관했다.
1996 팽은 귀가하여 창업에 실패했다. 1997년 두 번째로 광동의 한 타이즈구두 공장 사장실 고급 전문원으로 근무했으나 911사건으로 공장이 해체돼 실업했다.
한 달 후 광저우시 한 신발 공장으로 채용되어 공장장 직위를 맡고 중산대학교 EMBA 학위를 취득하였다.
2004년 11월, 팽은 친구에게 12만 위안을 빌려 600여 제곱의 공장을 빌렸다.
몇 차례 자금 회전이 어려웠기 때문에 기업들은 모두 도산 끝에 처해 있고, 팽은 그가 집착하는 신념과 강인한 의지에 의지하며 한 번에 위세를 만회하고 기업이 갈수록 더 큰 화를 일으켰다.
2006년 광저우 시 성아침 구두업 유한회사가 세 번째 확장을 거쳐 6000여 제곱미터에 이르는 공장구에 동료가 업계에서도 일정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page ubreak}
기업 의 핵심 경쟁력 을 견지하여 시장 금융 폭풍 의 충격 을 피하다
현재 광저우 시의 성아침 구두업 유한공사는 팽 회장의 인솔 하에 이미 국내외 유명 구두류 생산업체가 되어 최근 줄곧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하이, 중급 남녀 구두, 패션 구두, 레저 신발의 연구 개발, 디자인, 생산, 브랜드 마케팅 업체.
20여 년 넘게 신발 경험을 가진 팽회성은 업계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와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업무가 전 세계에서 확장됨에 따라 기업이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공장 부지면적 6000여 평방미터, 직원 300여 명, 현대화 생산 설비, 정교한 수공제작진, 효율적인 관리 팀을 형성했다.
광저우 시 성 아침 구두 업 유한 회사 는 '품질 결승 미래' 의 기업 발전 전략 을 고집 하 기 때문에 제품 품질 과경, 제작 좋 은 국내 뿐 만 아니라 원판매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 고위 시장 이다.
2008년 융통위기 하에도 광저우 수천 개의 크고 작은 구두류 기업들이 도산하고, 팽 전 사장은 광저우 시의 성아침 구두업 유한회사를 이끌고, 좋은 입소문, 뛰어난 공예, 상승의 소재와 기업의 성신으로 많은 국내외 기업을 모명해 왔다.
이탈리아 브랜드 Laura Bagagiotti, 중국 유명 의상회사 Peacerd (태평조)와 FeerBird (자유조), 중국 전자 비즈니스 브랜드 Monbasa (몽바샤)와 VANCL (범객성품) 등 기업과 광저우 성 아침 구두업 유한 회사와 깊은 합작을 진행했다.
모든 기적은 팽 사장의 정밀한 기업 전략적 방향, 과학적 관리 사상, 과감한 경영전략, 대담한 시장 돌파, 솔직한 인간적 기준으로 창조된 것이다.
광저우시 성천의 구두업 유한회사의 휘황은 모두 팽회성 사장이 팀을 이끌고 있는 고상한 체조와 직업 소양의 섬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 직면하여 팽 회장은 결코 만족하지 않고 오히려 깊은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
펑회성 사장은 국내가 갈수록 많아지는 신발 생산 가공업체가 가격 경쟁을 시작하고, 전통시장 매출이 시작되면서 독점적으로 긴장을 하고 소비자는 품질을 중시하고 브랜드를 중시하고 있다. 한편 많은 외국 브랜드들이 우리나라 기업을 통해 OEM 을 통해 해외 상표를 붙여 수배의 가격으로 중국 시장에 쉽게 마케팅을 마케팅했다.
전통 생산 가공 우세는 점점 약해지고, 심지어 기업의 영리를 실현할 수 없다.
그러자 팽 사장은 자유 브랜드,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루트를 창척하는 경영전략을 단호하게 만들어 팀을 이끌고 끊임없이 연구와 전자 상무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기업 의 자유 브랜드 를 세워 전자 상거래 의 새로운 경로 를 개척 하다
펑 회장은 브랜드가 기업생명의 연속이고 미래가 더 밝은 전망을 의미한다.
팽 회장은 시대의 변화에 순응하여 신속하게 관념과 전략을 바꾸어 “ 이전에 제품을 만들어서 현재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 는 전략적 계획을 세웠다.
기업은 개발, 생산, 홍보, 판매, 기업 이미지 홍보 등 시장 행위를 브랜드를 중심으로, 몇 년 간의 맞벌이를 거쳐 회사 소속'alinli (알린리)','조이베이니 (휴일 짝꿍)'와'켄디 (케디켈리)'의 브랜드가 드디어 중국 유명 브랜드 로 만들어졌다.
'alinli (알린리)','조야베이 (휴일 파트너)'와'켄디 (켄디 켈리)'3개 브랜드의 초반, 팽 사장은 명료하게 인식하고 있다. 전통 구두류 시장을 잘 만들어야 하고, 전통적인 루트를 통해 긴 코스를 거쳐야 할 때 각 코너는 비용, 발전, 제품 동질화가 심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전자상거래를 통해 생산기업의 우위를 빠르게 확대하고 신흥 마케팅 루트를 세우고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할 수 있다.
기업의 발전에 맞는 전자상거래 마케팅 전략을 제정해야만 기회와 도전의 시장 경쟁에서 불패의 땅에 설 수 있다.
그러자 펑 회장은 투자력 확대, 인터넷 마케팅 및 전자 비즈니스 방식을 운용하고 기업 자원과 전략을 재결합해 유명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 타오바오망과 깊은 마케팅을 펼쳤다.
현재'알린리 (알린리)''조야베이 (휴일 파트너)'와'켄디켈리 '3대 브랜드가 인터넷상에서 매일 수천 켤레를 넘었다.
팽 전 사장은 다음 단계에 거액의 전자상거래 경로를 확장하고 시장의 힘을 높이고 자신의 구두류 브랜드의 입소문과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팽 전 사장의 성공의 길은 성천 구두업업이 생산한 켄 (케딜리)의 최고 사치 브랜드 신발을 수없이 갈아타면서 성공했다.
현재 전자상거래 붐은 이미 전국을 휩쓸고 있는데, 팽 회장은 전자상무는 전통생산기업의 필연적인 선택이며, 전통기업의 필수 수단이자 새로운 생산업체에서 소비자마케팅 모델로 직접적으로 접근하고 있다.
팽회성 이'중국 전자상무계의 구두업 거두'는 기업을 이끌고 더 큰 찬란한 것도 중국의 전자상무에 더 많은 힘을 바칠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장흥 경방 시세 주평 (5월 26 -6월 1일)
- 기타 | 하북 각지의 날씨는 양호한 면화 장세가 비교적 좋다
- 재료 화공 | 국제 PX 공급 초과 예기 완화
- 시장 시세 | 유명 브랜드 쟁탈 이 백열화 에 빠졌다
- 패션 블로그 | 스트라이프 스커트
- 패션 라이브러리 | 고원원과 장오린 롱스커트 가상 탕웨이 스타일링은 여신
- 시각 도철 | 멜빵 치마 가장 사랑 심플한 티셔츠 학원 스타일 최감령
- 프로젝트 합작 | 안테나: 선 아래 큰 패싸움'슈퍼브랜드일 '
- 집 | 로래 가구 방직은 전환형 역동으로 주가를 올리는 것을 촉구한다
- 새로운 마케팅 | 경동: 위신 친구 쇼핑몰에서 쇼핑몰 공유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