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규모 대외 무역 기업의 막막하다

2012/3/11 20:53:00 5

대외 무역 기업 주문서

최근 본인 웨이보에서 소주 지역 한 원단 업체 관계자는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생산하는 기업인데 왜 올해 시장 시세가 이렇게 나빠서 기업이 주문을 받을 수 없다"고 글을 올렸다.

기자와 한층 더 대화를 한 후, 이 기업은 대외 무역 가공형 기업으로, 음력 설날 이후 회사가 받은 주문서는 참담한 대로 형용할 수 밖에 없다.


사실 이 기업과 같은 곤경에 처한 난형난제 (난형난제) 는 분명 한 집이 아니다.

최신 중국 ·코교 방직품 지수 분석 보고서

시장 세척보

가격이 얼마나 경직되고 국부 생산판매가 여전히 부족하여 재고가 상대적으로 높은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대외무역형 방직기업의 주문이 주요하게 약해지는 것은 국제경제 형세와 불분명하게 지쳐 소비 의욕이 하락했다.

반면 위험을 분담하고 고객을 개척하기 위해 일부 민감한 방방기업은 기존 유럽과 미국 시장에 대한 주공 방향을 아시아, 아프리카, 라미시장의 경사로 전환하기 시작했다.


이 관계자는 해당 자료를 제공할 때 그 데이터는 이런 데이터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았지만 그의 마음속의 초조함과 막막한 대화를 나누는 글에는 우리 회사에겐 국내외 신입 손님을 끊임없이 개발해야 회사의 운영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세는 나를 걱정하게 한다. 더 이상 이러다가는 이곳의 작은 공장이 대량으로 죽게 될 것이다.


최근 양회 대표로 상경한 보스턴 국제지주유한회사 이사국 고드강 회장은 웨이보에서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변형을 발표했다. "우리나라 산업구조조정이 가속되면서 위안화가 어느 정도 올라가면서 일부 방직 의류기업업의 이윤 공간이 없어질 수 있고 결국 외무 시장을 선택할 수 있지만 기업이 앞당겨 포석으로 배치할 수 있다면 자체의 품질, 자주 브랜드를 창축하는 기업이 미래에 더 큰 발전공간을 갖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내수 시장 은 이미 우리나라 를 이끌어 왔다

방직복

산업성장의 주전장은 있지만, 또 소규모 대외무역기업이 고총이 말한 앞당겨 포석능력을 갖추고 있다.

“국내 시장을 열어야 한다는 것은 이미 대세의 추세인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 모두에게 이미 대외무역에 익숙한 소소기업들에게는 내장판에 들어서면서도 어디서부터 손을 써야 할지 모르겠다.”

이 기업의 책임자의 댓글은 많은 동행의 마음을 대표하고 있다.


대량의 소규모의 대외 무역 기업이 국내 판매시장으로 전환한 후, 대외 무역 가공의 설비, 품질 기반이 왕왕 부족, 하류의 고객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본토 의류 브랜드의 거래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는지, 본토 의류 브랜드의 지불 주기로 기업의 자금 회전 압력을 해소하는 것은 이미 이러한 막막한 대외 무역 책임자 앞에서 도저히, 냉랭빙빙빙빙빙빙 현실에 대한 어려운 문제가 된다.


기업에서 시달리다.

융자난

"문제 앞에는 소소규모 대외무역업체들에게 주문 문제는 생사의 구명볏짚이 더 중요하다.

기업이 모델을 바꾸고, 브랜드 전략을 향상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쌓이는 과정이기도 하다.

먼저 방법을 강구해 그들에게 살아남으려면, 다음 단계는 업종을 더욱 잘 발전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동해증권 전복: CPI 대폭 하락 & Nbsp; 정책 공간 증가

재경 특집.
|
2012/3/9 16:08:00
5

반썩음의 배후 & Nbsp; 마윈 우려 가치관

재경 특집.
|
2012/3/8 9:34:00
9

사치품 지속 고열 & Nbsp; 면세특구 확대

재경 특집.
|
2012/3/7 10:54:00
22

"중국 양회 세계신경 끌 것".

재경 특집.
|
2012/3/7 9:40:00
17

현재 금융 분야 & Nbsp; 세 가지 병태가 존재한다

재경 특집.
|
2012/3/7 8:37:00
7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상: 차이화 경쟁 & Nbsp; 성장 확실성을 추구

지난 2월 보니 방직 의류, 방직 제조와 의류 가폰 상승폭은 11.68%, 13.01%, 10.61%, 등폭은 다른 업계에 비해 중류 수준이다.평가평가에서 현재 방직 의상 블록정태 시장의 흑자율은 20.37배로, 상대적으로 A 주 13.81배의 흑자율은 1.48배로 2005년 이래 1.38배의 역사평균 과시율보다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