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데이히만 구두성'저가 맹세'가 환전될 수 있을지

2008/4/12 0:00:00 10542

데이히만

가격을 판매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버스를 자주 타거나 다른 야외 TV를 유의한 사람들은 모두 ‘데이히만 구두성 ’이라는 이름을 알 수 있다. 데이히만 구두성도 베이징시의 버스를 통해 ‘하룻밤 ’으로 유명하다.

데이히만 구두성 홍보광고는 주로 버스에 투입돼 있는 주요 소비군체는 베이징시에서 버스를 타는 직장인이다.

해당 조사 자료에 따르면 이 일부 집단의 월 수입은 5천 이하로 보편적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데이히먼은 중고급스러운 상품을 할인하는 형식으로 중저급 수입에 판매하는 소비군체로 이 부분의 단체들이 브랜드를 추구하는 심리를 만족시킨다."

데이히만 구두성 관계자는 언론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히만 구두성의 버스광고는 브랜드, 싸, 반값, 반값, 원가보다 낮다는 선전어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며 신발성에 많은 고객을 가져왔다.

2007년 12월 기자는 몇 차례 데이히만 구두성까지 다녀왔고 주말마다 객류가 쏟아지는 상황이 벌어졌다. "주말이 아니더라도 객류가 큰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히만 구두성 판매원은 당시 말했다.

데이히만 신발성은 2007년 일당 객류량이 2만 명에 달하는 기적을 만들어 연도 전국 소매업에서 가장 성공한 개안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말 데이히만 구두성에서 새로운 상품인 가방이 등장해 광고도 이 변화를 위해 많은 패드를 만들었다.

최근 베이징시 동물원 금카리드 6층에 위치한 대히만 구두성에서 기자들은 현재 전체 구두성에서 3분의 1의 면적은 이미 가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금리래, 낙타, 폴로 등 국내외의 일부 브랜드를 포함해 가격이 수십 ~수천 위안 이상으로, 모든 가방의 판매가격은 제조업자보다 훨씬 낮다.

신발을 파는 것이든 가방을 파는 것이든 가격은 데히먼의 첫번째 이기기다.

최저가 대히먼의 홍보 여부는 업계 내에서 가격전을 선포한 것이다.

데히만 명화의 명화백은 모두 오장 서쪽 낙타 야외 운동화만 할인한다.

대히만 광고에 따르면 가방의 할인도 50% 정도, 일부 가방은 천 위안을 싸게 할 수 있다고 한다.

백사백만 8.5할인, 판매원은 기자에게, 백사 가방은 다른 백화점에서 할인하지 않는다. "우리는 항상 이 브랜드의 베이징 지역의 총대리 때문에 8.5퍼센트로 세일했다"고 말했다.

데이히만 측은 김개리드 개점의 장점은 “경성 구두업의 ‘가격 마피아 ’를 조성하기 위해 저가 가능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불만을 대비해 5000만 위안에 가까운 물건을 미리 적립했다 ”고 말했다.

데이히먼의 버스광고와 매장 팝 광고에는 모두 이런 선전어가 있다. "가짜 쌍, 쌍쌍, 배상, 비싼 1원, 천원 퇴출"이라고 덧붙였다.

데이히먼의 상품은 정말 시장에서 가장 낮은 가격인가?

데이히먼은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선택은 가격전 한 수단이다.

기자에 따르면 구두성 구두류 상품은 남자 신발을 위주로, 대부분의 남자 신발을 국내 브랜드로, 온주산 루이금호, 캥거루, 봉지, 꽃봉지, 악어티셔츠 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지만 고르는 디자인은 많지 않다.

여자 신발에는 유명 브랜드가 적어 광고에서 말한 명품 신발 ‘찰리왕 ’ 등이 아직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지 않았다.

대중이 잘 아는 피어카르단 브랜드는 10여 개의 남자 신발에 걸쳐 여관이 없다.

데이히먼의 낙타 야외 운동화는 8% 할인했지만, 신거리 낙타 전문점에서 기자들은 이곳의 야외 운동화는 기본적으로 5% 할인됐고 일부 디자인은 특가로 세일했다.

데이히먼에서 판매한 200위안의 흰색 야외 운동화 한 켤레가 신거리 매장에서 180위안을 팔았다.

데이히만에서 판매한'홀리아 '여백은 같은 디자인의 여가방과 인터넷쇼핑의 견적보다 수원부터 10여원까지 높다.

낮은 가격은 대부분 소비자들의 눈에서 저가와 저품질은 흔히 연계되는 ‘ 싸고 값은 좋은 물건이 없다 ’ 는 이미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뿌리 깊은 생각이 되었다.

그럼 데이히만 구두성에서 상품의 품질은 과연 어떨까?

지난 4월 4일 데이히만 인터뷰 도중 손님과 사업가와의 갈등을 만났다.

당시 한 부부가 데이히만 구두성에서 캥거루 여백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426원이었다.

가방에 탈선 현상이 발견돼 협상 후 판매원은 405원의 가격으로 이 고객에게 이 가방을 팔겠다고 동의했다.

하지만 메이커 관계자를 찾아 사인을 할 때 책임자는 탈선처를 직접적으로 망가뜨리고 이를 핑계로 이 가방을 판매하는 것을 거부하는 이유로 양측이 입담이 벌어졌다.

질서를 유지하는 스태프들은 기자에게 데이히만 구두성내에서 일부 카운터는 공장에서 파견하여 판매를 담당하고 있으며, 데이히먼은 카운터와 유니폼을 제공하는 판매원이라고 말했다.

김카리드 빌딩 8층 데이히만 애프터서비스처에서 기자들은 품질 문제로 상품을 교환하는 소비자들이 많았고, 30분 정도 고객 6명이 참석했다.

기자는 서비스 사항에 대해 스태프에게 물었다.

스태프는 "상품은 규정된 시간 안에 가방을 교환하고 보수를 제외하고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우리 제품의 평생보수, 예를 들어 풀기 등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두에서'데이히만 구두성'을 입력한 결과, 데이히만 상품에 대한 비판 게시물이 많았다. 바이두 누리꾼들은 "데이히만 구두성 가짜가 많지만, 애프터가 매우 나쁘다!

약속한 세 가방은 실현할 수 없다.

이 고객은 데이히맨이 41호 찰리스 신발을 시도했다. 조금 크면 40호로 집까지 가져왔기 때문에 평소 신던 43호보다 커서 구두성퇴를 시도했으나 기술 감독국 검정 이후에 반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었다.

고객들의 의문과 누리꾼들은 바이두 스티커에 대한 비판, 데히만 구두성에서는 개업 당시 광고 홍보가 부당하게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은 "데이히만 구두성 개업 후 성신 경영"이라며 "이들 브랜드는 모두 30개 공급업체 집단급여"이라며 데이히만이 위조 상품을 판매한다면 공상국과 브랜드 판매상이 반드시 처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이히만 구두성관계자는 또 바람둥이가 그 상세한 조사에 대해 데이히만 내에서 판매한 바람둥이를 정품으로 증명했다고 덧붙였다.

데이히만 구두성에서는 자신이 판매한 진정한 브랜드 상품이라는 것을 극력 증명해 왔지만 사퇴당한 직원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구두성내에서 브랜드 몇 개를 제외하고 남은 것은 가짜이고, 일부는 가죽이고, 아니면 8층 판매를 하면 알고, 싸다고 몇 개 (브랜드 싸다), (나머지 브랜드) 모두 싸지 않다"고 밝혔다.

탄생 초부터 다른 번거로움은 데시먼을 따라다녔다.

2007년 9월 28일 상표침권과 악화로 대히먼은 베이징 서성공상분국에서 벌금 24.1만 위안을 벌금했다.

한편, 50개 공급업체가 최근 공동으로 구두성을 원가 가격보다 낮게 판매하는 행위를 공상집행 인력이 신발성에 가서 현장조사를 실시한 결과 구두성에서 원가보다 낮은 광고홍보 페이지를 취소하도록 명령했다.

데이히맨이 제공한 포장봉투에는 ‘평균 브랜드 신발이 400위안 ’이라는 글이 찍혀 있지만, 사실 전체 신발성 전체에는 모래, 칠피랑 등 몇 개 브랜드의 한 두 개의 신발이 표시된 원가보다 400여 위안 이하, 절대 대부분의 브랜드 신발의 가격과 가격의 차액은 400위안이 되지 않아 500위안도 되지 않는다.

데이히만 광고는 "브랜드가 원가 판매보다 낮다", "모든 브랜드가 이렇게 싸다", "평균 이윤 50%"라고 밝혔다.

베이징시발개위 관련 부서 관계자는 사업가가 원가 판매보다 낮지 않았다면 이런 행위는 가짜 광고에 의한 혐의를 받고 있다. 만약 원가 판매보다 낮다면 가격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소비자들은 “원가 가격보다 낮다면 백화점과 기업의 이윤은 어디에 있는가?

세상에 호떡이 떨어지는 일이 어디 있소.

데이히먼의 가격은 금기 하나로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지만, 동행상인에 대한 살상력은 외부 소문처럼 위독하지 않다.

대히만이 자기가 말한 것처럼 자신이 ‘가격 마피아 ’라고 했다.

김개리드 의류 도매시장 인터뷰에서 데이히만 구두성 아래의 신발 가게에서 여전히 손님들이 왕래하는 바람에 장사도 잘 되고 있다.

가게 사장이 기자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데이히만 구두성의 영향을 받은 것은 크지 않다. "우리 가게에도 자신의 특색이 있고 파는 신발은 모두 위층 (데이히만 구두성)이 없는 브랜드, 가격도 적당해서 많은 고객들이 들러붙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히만 아래의 신발가게에는 모두 ‘진가죽 ’ ‘저가 ’ 등이 제시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상인들이 신발을 사러 온 고객과 데히만 개점 이전보다 줄어들지 않았다.

데이히먼과 같은 건물의 신발가게도 그 영향을 받지 않았다면 외부에서는 데이히먼이 다른 매장의 살상력 여부에 대해 사실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

  • 관련 읽기

원료 인상 인공비 급증 샌들 가격 표준 30% 이상 인상

업종 종합 서술
|
2008/4/12 0:00:00
10430

합성 혁성 중산 핸드백 메이커

업종 종합 서술
|
2008/4/8 0:00:00
10477

2008 온주 합성혁업은 이윤 공간을 높일 가능성이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4/8 0:00:00
10396

전문가 분석: 2008년 국내 피모 시장 시세 상승

업종 종합 서술
|
2008/4/8 0:00:00
10616

핀란드 경매는 국내 피켓 시세에 영향을 미친다.

업종 종합 서술
|
2008/4/8 0:00:00
10455
다음 문장을 읽다

남아프리카 주화 대사 사자령 피혁 산업 고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