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정용 재봉틀이 다시 주목 받고 무명예술이 잠잠하게 일어나다

2012/9/15 10:49:00 22

방직업방직 의류의류 브랜드

 

1970년대, 가족 삼대품 중 하나인 재봉틀은 세월을 지나갔다.

그러나 가정 소비 방식이 바뀌면서 구식 발재봉틀은 시장에서 자취를 감추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봉틀기계제품은 고속화, 지능화, 다기능성 변화에 따라,

가재봉틀

귀환의 기세가 크다.

키가 작다, ‘ 몸매 ’ 가 가벼운 전동 가정용 재봉틀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생활에 들어가기 시작하여 많은 브라이호가들의 ‘신총애 ’가 되었다.


최근 동양국제바느질도시에서 알고보니 요즘 신식 가정용 재봉틀이 젊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가재봉틀을 활용해 디이가 만든 수공예가 흥미진진하고 있다.

바느질성 2층에 위치한 일본 브로맨스 재봉틀대, 신식 가정용 다기능 재봉틀, 외형이 작고 기능이 강해, 가격은 몇 백 원에서 수천 위안, 그들 가게의 몇 가지 가용 다기능 재봉틀의 판매량도 매우 좋다. 많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한다.

이외에도 이들은 기성비즈니스 빌딩 11층에 최근 유럽과 미국, 상해, 항주 등지에서 유행하는'철포 교실'을 설치해 패션디이 제작예술을 보급했다.


가정용 재봉틀의 주요 기능은 이미 국한되지 않는다

복장

재봉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젊은 남녀 캐주얼 오락의 도구로 자리잡기 예술도 잠잠해졌다.

자질구레한 옷차림으로 자질구레한 천을 모아 물건을 만들어 만든 수공예술이다.

단순 장식적인 예술 형식을 제외하고는 장식화 외에도 스펠링을 이불, 테이블보, 앞치마, 쿠션, 손가방, 인형, 지갑 등을 만들 수 있다.

유럽, 미국, 일본, 한국에서는 이미 널리 유행하고 있어 유행이 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스펠링 예술이 중국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자락을 즐기고, 물재의 방식으로 간단하고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생활 태도를 대표한다.


DIY 가 만든 바느질풍은 중국에서 먼저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 비롯해 많은 도시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정용 재봉틀을 구입한 대부분은 젊은 여성들이 많은 사람들이 재봉틀을 구입한 후 바로 레이스에서 맞춤법을 배운다.

짜다

개성색

클래식 유미주의 정조와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맞붙어 있는 분야에 들어서고 있다.

대량의 실체적, 인터넷의 원단 상점은 끊임없이 문을 열고, 학력 연령을 제한하지 않는 신형 재봉교실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재봉틀이 더 많은 것은 창작과 DIY 의 즐거움과 순수시대의 회귀도 있다.


재봉틀은 긴 역사를 건넜다.'신3년, 구3년, 재봉과 3년'의 시대가 다시 돌아오지 않았지만, 물소 쓰이는 정신과 미덕은 지나지 않았다.

재봉하는 황금 시절에는 이미 존재하지 않는 민간 예술의 빛나는 세월이 지금도 두드러지고 있다.

재봉틀도 젊은이들에게 다시 주워 새로운 길을 개조했다.

  • 관련 읽기

시장 침체 는 여전히 지속적 으로 방적 기업 이 냉정하게 시청할 것 이다

시장 동향
|
2012/9/15 10:37:00
7

중대방직 상권: 상점 은 상업 형 업그레이드 브랜드 의 길 을 걸어야 한다

시장 동향
|
2012/9/15 10:25:00
21

纺织业:尤溪抢占行业发展制高点

시장 동향
|
2012/9/15 10:08:00
9

러시아 의류: 거의 절반 가까운 중국 에서 수입

시장 동향
|
2012/9/15 9:55:00
11

심양 보방 가방 10주년 축제 기획사 미래 발전 희망

시장 동향
|
2012/9/12 17:57:00
9
다음 문장을 읽다

올가을 모던 신세력 역령의 여왕의 고조적 유행

여왕의 카리스마는 독창적으로 살인력을 갖추고 우아하고 강세와 세련됨이 뒤섞여 사람들을 막아낼 수 없게 했다.그것은 아첨을 하지 않고 멋대로 굴지 않았지만, 그것은 결코 기특한 모던한 기질은 범상하지 않게 하는 것이며, 기대를 높일 수 없는 것이다.여왕들 은 속속 으로 행동 을 시작하여, 유행 을 거스르는 광환 을 그림자 처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