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코디, 모든 매력은 내가 결정한다

2012/11/5 13:22:00 117

청바지외투스커트



셀틱은 매년 11월 1일을 겨울의 시작이자 새해의 시작으로 삼는다.그러나 그들이 말한 것처럼 겨울이라고 해도 우리는 소홀히 할 수 없다외투안에 코디네요.라운드넥 투피스의 코디는 박색을 내뿜는 화사하고 매혹적이며 밑단의 검은색 작은 포켓 장식은 심플하고 깜찍하다.하체에 블랙 컬러를 매치했습니다.치마바지만화판 신발 한 켤레와 함께 청춘의 활력과 고양을 되찾거나 짙은 색 계열의 짧은 치마와 빈티지 인형 신발을 매치해 달콤한 캠퍼스 시절을 되새기게 한다.


 


 



찬바람이 몰아칠 때 추위를 막아줄 패딩 점퍼가 없으면 안 된다. 그러나 긴 패딩은 다소 많고 적으면 거추장스러워 보일 수 있다. 그렇다면 짧은 패딩 점퍼를 선택하자. 잘 어울리기만 하면 빵옷은 모두 가볍고 귀여운 효과를 낼 수 있다.독특한 크로스 포켓은 마치 장갑 두 개가 옆에 붙어 있는 것처럼 맵시 있고 정교하다.안에 니트 하나 매치.스웨터, 하체 또는 모직과 함께짧은 치마망사 스커트, 심지어 하나만청바지, 모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최초의양복직장에만 쓰이는 것은 직장인의 표식이 된 듯 딱딱하고 의기소침하다.오늘날 개량된 작은 양복은 오히려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네크라인부터 밑단까지 이어지는 75도 플랩 커팅으로 우아한 나머지 털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교묘한 라운드 네크라인 디자인은 코디할 수 있는 공간을 더 많이 주었고, 안쪽에는 라운드 네크라인이나 터틀넥 셔츠를 매치하고, 하체에는 엉덩이를 감싸는 스커트를 매치하면 업무 중의 고민은 모두 당신의 지혜와 세련됨으로 인해 쉽게 해결될 것이다!


 




영륜풍이 물씬 풍기는 더블 버클 클래식은 매년 겨울 변함없는 트렌드 요소다.부드럽고 화려한 너구리털이 모자 가장자리를 감싸 따뜻하면서도 기품이 있다.허리는 주름 처리되어 여성의 잘록한 허리를 돋보이게 하고 밑단을 펑퍼짐하게 연출한 프린세스 스커트입니다.하이힐 장화 한 켤레와 빈티지 가방 한 짝을 매치해 출근 전 거울을 보고 안이 아름다운 그녀를 보면 기분 나쁠 이유가 뭐가 있겠는가?


 


 



오래전에 사극을 볼 때 그속의 독특한 복식과 정교한 접시에 매료되였고 력사의 수레바퀴는 여전히 앞으로 나아갔지만 그 작은 접시는 오히려 새로운 생기를 발산하였음을 기억한다.리본 모양의 버클은 프린세스 칼라와 A자형 커팅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빈티지한 망토를 연출했다짧은 외투。하체에 짙은 색의 모직물을 걸치다.레깅스장화 한 켤레와 흡사 현대 귀족 공주 기질을 띠고 있다.




  • 관련 읽기

겨울 루즈핏으로 어떻게 입으면 예뻐요.

이번 시즌 유행
|
2012/11/5 12:44:00
88

가을 겨울 신상 모직 코트 코디 안내

이번 시즌 유행
|
2012/11/4 23:43:00
107

가볍고 5Cm 옷 입는 게 자신감 있어.

이번 시즌 유행
|
2012/11/4 10:13:00
83

소상물어는 여행의 발걸음을 듣는다

이번 시즌 유행
|
2012/11/4 0:54:00
87

천조격풍 겨울 햇살 1미터

이번 시즌 유행
|
2012/11/4 0:45:00
117
다음 문장을 읽다

‘ 공업화 시범 공정 ’ 이나 방직업에 새로운 변혁을 가져올 수 있다

신형 폴리에스테르 PTTT로 제작된 의상이 더욱 편합니다.1,3 -프로필알코올 단품의 가격은 고도의 국면이 바뀌거나 방직업에 새로운 변혁을 가져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