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란 의 집 의 집주인 이 주문 을 평평하게 받쳐 판 의 옷장 을 우아하게 하다

2013/9/9 9:43:00 53

파란만장한 집옷고루의류 산업

'나는 좋은 옷고와 맞먹는다!'해파란그룹의 장문인 주건이 50여 명의 기관인들의 면으로 근무하고 있다.

9월 3일 케노과학기술이 계속 오락되고, 50여 명의 기관인 단체가 바다의 물결을 조율해 투자자들 미팅에서 주건평은 해파란 가가들이 자산증권화를 실현한 후 직접 옷고와 글로벌 진출의 격정강연을 발표했다.

이에 대해 유펀드 관계자는 "허풍을 부는 소"를 진정으로 환전하면 "그렇다면 중국'a target ="(u blank)'href ="http://wwww.sjfzfzemcom)'의 의상 `를 사전에 불러올 수 있는 것은'신교 선언'이다"고 밝혔다.

바로 < p >


'신교진'은 장소성 강음시 소속으로 부지 면적 19.3제곱킬로미터, 호적인구가 2만4만명에 그쳤지만, 중국에서 가장 작은 읍 중 하나로,'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fzxm.com' '-(a)'의 복장 기지.

9월 2일 케이노과학기술이 복판되었고, 해파란 집이 껍질을 빌려 시장에 나왔고, 이 평온한 마을에서 파란을 불러일으켰다. A 주시장의 가장 큰 의류업 상장회사들은 이미 이 마을에서 태동했다.

바로 < p >


‘p ’은 50여 명의 기관 투자자 단체방문에 대해 케노과학기술 허경화를 2000년에 출시한 이래 케노과학기술을 한번도 이렇게 많은 투자자를 접대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해풍의 집에서 껍데기를 빌기 전에 케노과학기술은 줄곧 신선한 기구 투자자들의 주식이었다.

바로 < p >


‘p ’은 50여 명의 기관 투자자 단체방문에 대해 케노과학기술 허경화를 2000년에 출시한 이래 케노과학기술을 한번도 이렇게 많은 투자자를 접대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해풍의 집에서 껍데기를 빌기 전에 케노과학기술은 줄곧 신선한 기구 투자자들의 주식이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꼬트머리 꼬트기' -'strong '' -'의 '' -'


‘케노과학기술 ’과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stp ’을 통해 ‘해파그룹에 속한 ‘형제 ’의 지주 주주주주가 해노그룹으로 변경됐다.

이후 해파그룹과 상장 회사들 사이에서는 법적으로 예속관계가 없었지만, 두 회사는 업무와 자금 왕래에 연루되어 있다.

바로 < p >


'p'은 2012년 해장가의 IPO 첫 발원 실패, 그 이유도 케노과학기술과의 관계다.

증감회는 IPO 신고자료와 해파란 회사 대표, 추천 대표자 진술과 관련한 사항을 충분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IPO 가 실패한 뒤 해파그룹의 한 고관은 해장의 집 IPO 의 계획이 변함없이 다시 왔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2013년 신교진의 당위 서기 조강은 케노과학기술의 현황을 자세히 연구해 그 회사는 자신의 발전능력만을 근거로 계속 강력한 ‘돈경 ’을 할 수 있도록 유세해 해노그룹의 우건과 케노과학기술의 대주주들을 위해 가능성: 해노과학을 포기할 수 있을지 의혹을 제기했다.


'조강'은 주건평등의 지지를 받았다.

하면 한다며 7월 12일 케이노 과학기술이 정지됐다.

9월 2일 케이노과학기술이 중지되었고, 9월6일까지 개장해 5자 단자 봉쇄를 연거했다.

케노과학기술인 허경화는 이에 대해 "7월 12일 결판 후, 도총조직이 함께 회의를 열었는데, 해파란 집안이 케이노 기술을 빌려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회상했다.

쟁반에서 케이노과학기술이 정지되기 전에 자금을 미리 입장할 기미가 없었고, 정판 전 마지막 거래일은 1.27% 하락했다.

바로 < p >


주당순자산은 3.29원으로 양도가격과 상당히 비슷하다.

바로 < p >


이 상술한 거래가 끝나면 해파노그룹이 케이노과학기술의 39.31%의 지분 을 지니고 있다. 일제행동인 영기 국제가 캐노과학기술 29.96%를 직접 지분 을 소지할 것이다.

해파그룹과 그 일치 행동자들은 케노과학기술의 지주주주, 해파란그룹 회장은 우건평은 케이노과학기술의 실질적인 고소인이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중련자산평가그룹 유한회사가 제시한 자산평가 보고서에 따라 2013년 6월 30일까지 해장가총자산 94.87억원으로, 모사 소유자 권익 합계가 26.55억원으로, 인수가격은 평가가격으로 134.89억원으로, 증가율은 408%였다.

바로 < p >


이 상술한 재팀이 실현된다면 케이노과학기술은 300억위안에 가까운 의류업 A 고두가 될 것이다.

9월 3일 연구에 참여한 펀드 인사가 경제관찰보에 대해 “해파란 집안의 업적이 어떻든 이런 업종 두주, 펀드는 반드시 배치해야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주건평이 인터뷰를 할 때 아이PO를 계속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의 ‘돈 부족 ’이 있기 때문 ”이라며 “ 우리 계좌현금은 아직 30억원, 아이PO 트렁크에 의존할 필요는 없다. 해장 가계가 3 ~5년 이내에 출시될 계획이 없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단지 자산증권화와 시값 관리일 뿐이다.

내 개인에게는 출시의 이득이 모두 기일이 끝나면 일부 주식을 줄여 ‘연로금 ’을 받을 수 있다.

{page break} < < >


'p `p `


사전의 strong `역시성장 `


은 2011년, 2012년, 경제 회복이 뚜렷한 호전되지 않고 의류 상장회사의 실적이 적자 또는 미리만 실현되었다.

해장 의 집 은 오히려 역시장 이 급등했다. IPO 시 의 주식 설명서 에 따르면 회사 2011년 순이익 7억원, 2012년 순이익 8.5억원, 2013년 전체 연중, 12억원 이상의 순이익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이 역시장의 고성장을 꾀하는 것도 기관투자자들이 연구 연구를 할 때 많은 질문을 했다.

이에 대해 주건평은 대환경이 좋지 않다며, 해장 집안에 대한 우세라고 말했다.

점포로 보면 경제환경이 좋아질 때 집주인과 임대객 간의 계약은 흔히 3 ~5년, 환경이 좋지 않았을 때 집주인은 안정된 고려에 처해 임대계약이 8년이고 임대료가 크게 떨어질 수 있다.

다른 가게는 장사가 잘 되지 않아 가게가 경영할 수 없게 되었다. 우리는 기회를 틈타서 왕소를 내려갈 수 있었다.

지금까지 해장 가족은 전국에 2600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200개의 새 가맹상들이 줄을 서서 번호를 잡고 있다.

바로 < p >


‘p ’의 한 펀드 투입연구자는 의류가 강성수요로 경제환경이 경기의 배경 아래에서 해장 (평가 우세) 를 알렸다.

"물론이죠. 바다의 집 브랜드와 최근 지명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바로 < p >


'p'은 저우건평이 해장 집 최초의'비밀','규모'라는 이유로 복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같은 업체에게 다른 브랜드 청바지의 수요량은 3000건이고, 한 마리의 순이익은 10원이고, 결국 총 순이익은 3만원이지만, 해장가의 수요량은 10만건이고, 한 마리의 순이익은 2원밖에 안 되고, 최종 총이익은 20만원이다."

현재 해장 집안의 공급업체는 약 300개.

바로 < p >


은 주건평 씨가 자산증권화 완료 후 해장 가족에게 가장 큰 혜택이 있다 "며 “ 해장 광고 ”, “ 해장 가계가 출시 성공한다면 그 가치 자체가 매년 2억원의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

출시가 성공한 뒤 주건평은 계속 규모를 확장할 것이다.

바로 < p >


의 주건평은 또 한 해파란 집 전국 확장 노선을 그렸다. <지금도 23선도시="" 위주로,="" 이="" 해장="" 브랜드와="" 몇="" 년="" 전="" 지명도="" 유한="" 관계로="" 기본보증="" 1점만="">

출시 후 첫 단계는 성회도시와 남경 같은 문점 수를 확대해 20 ~30%의 성회도시 매장 수를 높이는 것이다. 두 번째, 해장 그룹은 또 우의고, 자A와 같이 쇼피핀몰에 진출하고, 세 번째 단계는 전국 약 2000여 가구의 인구가 56만명의 마을, 1점까지 만들어야 한다.

바로 < p >


이 앞으로 해장 가족은 강소에서 세계로 나아가 현재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다시 유럽과 미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바로 < p >


'p'은 해장 가규모가 확장되어 있는 뜻대로 발전하는 기구에 참견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

한 펀드 대표는 해파란 가족이 화동에서 집을 짓고 전국 시장을 패배하려고 하는데, 진정한 대결은 성도 도시에서 봐야 하고, 특히 일선 도시의 경쟁력이다.

‘ 일선 도시 주민 구매력이 더 강하고 브랜드 품질에 대한 요구가 높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도 더 많고, 해파란 집 시장용량이 충분하지 않다. 베이징, 상하이, 해파란 집이 몇 개의 문점을 얻을 수 있는지, 지리적 위치가 어떤지 관건이다.

만약 일선 도시에서 이길 수 없다면, 해파란 집이 좋은 옷고에 대한 청구판도 이상일 수 있을 것이다.

{page break} < < >


'p `p `


바로 < strong >의 < < < < < < < < < 의 < trong >의


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는데, 주건평은 이미 ‘ 안하무인 ’ 을 시작하였다. 그가 보기에 현재 A 주식 상장회사 중의 의류 기업은 모두 해파란 가들의 경쟁 상대가 아니다.

일본의 유니폼과 바다의 상업 패턴이 다가왔다. "그들은 글로벌 시장이기 때문에 구매에서 더 규모 우세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유니폼'은 남녀복 여장까지 있고, 해파란 집안이 남장만 한다.

유니폼은 가정복을 위주로 하고, 바다의 집은 비즈니스복을 위주로 하고 경쟁 품격이 다르다.

그러나 주건평은 우아한 옷고와 비교해 볼 기력이 충분하다.

바로 < p >


은 해장가의 인터넷 구매 전망에 대해 묻자, 주건평 솔직하게 말하면, 해파란 가족도 인터넷 구매를 중점적으로 고려하지 않으며, 주건평은 인터넷 구매에 대해 여장 시장이 비교적 크다고 생각하지만, 남자들은 인터넷 쇼핑 남성복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다.

"언젠가 인터넷 쇼핑을 했다면, 해파란 집 브랜드가 아닌 새로운 브랜드가 될 것이다."

바로 < p >


은 또 주건평은 또 “ 인터넷 구매의 확실한 장점이 있으나 주로 저가 노선으로 대체로 광고가 비즈니스 정지 방식에 속하고 광고가 중지되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 고 말했다.

결국 창업자는 스스로 헛수고를 했다.

바로 < p >


'p'은 9월 16일 케이노과학기술이 주주총을 열고 해장 대여의 가정을 심의하는 의안을 심의한 후, 증감회의 심사가 있다. 이외에도 해장가의 주주가 외자 배경으로 비즈니스부의 비준도 없어서는 안 된다.

주건평은 장의고에 내려진 전서로 초연을 불러일으킬 것인지, 아니면 하나의 허풍으로 전락하는 것인지 아직 미지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스포츠 브랜드 전환 아웃도어 시장 아웃도어 업계 경쟁 증가

매일 첫머리
|
2013/9/7 8:50:00
128

중일 관계 는 긴장하여 일과 의류 가 중국 에서 판매 에 좌절 되었다

매일 첫머리
|
2013/9/6 20:51:00
48

'2013년 상반기 의류 업계 경제 운행 지수 분석 '

매일 첫머리
|
2013/9/6 13:30:00
65

흡습 속도 건조 비직 소재 소개

매일 첫머리
|
2013/9/4 19:13:00
50

단소평: 새로운 형세 아래 화학 섬유 업계가 새로운 우위를 구축하다

매일 첫머리
|
2013/9/4 9:33: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보스 브랜드 창건사]

정지충은 진강으로 돌아가 안단을 설립했다.당시 진강의 제화업체들은 대부분 해외 브랜드에 가공을 해 해외 주문서가 상당히 가관이다.그러나 정지충은 국내 시장에 진출하고 자신의 판매를 책임지고, 충분한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약속하고, 가족 구성원들도 부사장을 하기로 동의했다.1992년, 안전은 이미 일정한 규모를 갖추었다.산서쪽 상인이 북경에서 안달이 잘 팔리는 것을 보고 정지충은 산서의 총대리를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