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직업도 미끄러져 내리는 추세를 바꾸기 시작하였다.

2013/9/10 20:04:00 7

니트업니트의류

# # # # # 비탈을천천히 걷기 시작하다.

바로 < p >


은 올해 7개월 전 우리나라 대외무역수출 동기 대비 9.5% 증가하였으며, 그 중 부가가치 높은 첨단 기술제품의 수출 16% 증가하였으며, 취업과 밀접한 관련한 직물 의류 등 노동밀집형 제품 수출 역시 양호하다.

기자가 발고할 때 8월 관련 통계 데이터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본보 기자의 인터뷰에 따르면 해당 방직 업체의 수출 주문서는 10월 말까지 늘어났다.

바로 < p >


은 본보 기자 취재 업체 사장과 전문가들이 일치로 현재 우리나라 방직업의 수출 회복성 성장과 국제시장의 회복과 무관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근원은 다수 기업이 수출, 무역편의화 촉진 등 매크로 정책을 이끌어 신흥시장, 주동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개발해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바로 < p >


'p '' 업계 경기 상승 `


은 최근 중국 무역촉진업체 분회, 중국 가용 방직품 업계 협회 및 프랑크푸르트 전람회 (홍콩) 유한회사가 공동으로 처리한 제19회 중국 국제 가용 방직물 및 보조료 (가을 겨울)박람회가 열렸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가방극장 참가업체와 참관인원 수가 작년보다 뚜렷하게 상승해 첫날로 외상들이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고 한다.

바로 < p >


‘p > 업계 박람회는 거울로 직접적으로 업계의 현황을 반사할 수 있다.

양조화 중국 가정용 방직품업계 협회 회장은 중국 경제시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가방전의 외상수, 전시 진열과 신제품 개발 등 업계 성장세를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작년에 비해 수출 수량이 기본적으로 보급되었지만 수출 가격이 높아져서 총량이 뚜렷하게 높아졌다.

절강영노웨이 방직 유한회사 주혜현 사장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회사의 70%가 미국으로 팔렸고, 올해 들어 미국 시장이 회복되고 있으며, 회사는 이미 10월까지 주문을 받고 있다.

바로 < p >


‘p ’ 주혜현 분석은 주요 수출국이 미국이기 때문에 제품이 고단, 금융위기 이후 국가가 안정적으로 수출, 조구조의 매크로 지도와 지방정부의 구체적인 지도하에 회사의 개발과 설계 투입과 해외 마케팅 힘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하반기 이후 성장세가 급격히 형용될 수 있다.

바로 < p >


‘템휘직 판매 총감 장국평 본보 기자가 올 들어 업계 경기도가 반등하기 때문에 회사의 올해 기계는 아직 부족하여 일부 주문서가 대리공장으로 옮겨졌다.

구미 시장이든 회사가 새로 개발한 중동 시장이든 올해 추세는 모두 괜찮다.

바로 < p >


'절강성 합작 니트 유한회사 사장 주건광 (주건광)이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회사가 주로 브라질을 대상으로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브라질은 신흥국이라 시장도 커서 우리나라 경제 무역과 왕래가 양호하기 때문이다.

다음 단계는 러시아 시장을 차츰 넓혀서 금벽돌 5국 중 하나로 앞으로 발전하는 공간이 거대하다.

바로 < p >


은 올해 현재 작년 1년 동안 수출량을 완수하였다.

주건광은 기자에게 결국 유럽과 미국 시장에 밀려들고 싶었다. 이 두 시장은 이미 누식에 잡혔지만 기업으로서는 끝까지 고급의 길을 걷고 제품 개발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켜 제품 개발을 앞서고 있다.

구미 고객은 신제품 개발의 주기와 능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아 정기적으로 창의해야 한다.

큰 도전에도 불구하고 업계에서 살아남으려면 자기를 늘려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무역정책이 바로 < < < < p > 을 처음 보았다.


은 이상의 취재 업체에서 두 개의 공동 발전 궤적을 개척하여 신흥시장을 개척하며 업그레이드했다.

금융위기 이후 우리나라 대외무역은 특히 전통 노동 밀집형 산업의 총체적 발전 목표다.

전문가들은 이 정책이 이미 효과를 처음 본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p '' 국제 시장의 다원화 추세가 가방업의 현재 발전의 특징 중 하나라고 말하였다.

지난 1월부터 5월, 우리나라는 미국, 일, 유럽 수출이 48.5%로 수출 규모가 기본적으로 안정됐다.

신흥시장의 성장폭은 비교적 커서 시장이 다원화 추세로 발전하고 있으며, 그중 러시아 수출 46%, 중동 성장 10.4%, 동맹 34% 성장.

바로 < p >


'p'은 업계 제품의 혁신 능력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양조화는 절강 동향의 잠상업이 발달하여 현지 산업집단 우세를 이용하여 초록색, 생태의 가방제품을 개발해 ‘경제실용형 ’에서 ‘기능성, 과학기술성, 보건성, 환경보호 ’를 다원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로 < p >


은 올해 이후 우리나라가 또 편의 통관, 5개월간 수출입 상검 등 일괄 무역편의화 조치를 포함해 일련의 이호정책을 기업에 부담 주유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수출 자신감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예상된다.

8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절강검역 부처 수출 상품 법정검사비 면수.

절강검역국에 따르면, 올해 말 절강은 검역비 1억 2천만 원, 혜와 전 성 4만여 개 수출 대외무역업체를 면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 < p >


‘p ’은 기자에게 장국평이 이미 무역편의화로 가져온 혜택을 받았고 통관 수속이 간편해졌고, 다음 수출입 검역비용도 절약하고 국가가 정책의 연속성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 그는 "상하이 자유무역시험구는 이미 설립되었고 금융외환과 수출입 무역 등에서도 개혁 시점을 내놓는 것도 우리에게 발전 기회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아동 가구 의 급속한 발전 이 갈수록 많은 브랜드 의 가입 을 끌었다

즉시 뉴스
|
2013/9/10 19:55:00
13

가방품은 품질 문원료가 다시 발암물을 측정한다

즉시 뉴스
|
2013/9/10 19:53:00
4

화학 섬유업 미래 아니면 업계 역습 전의 징조?

즉시 뉴스
|
2013/9/10 19:51:00
12

가방직 이 암발암 위기 산업 의 표준 을 참고 하다

즉시 뉴스
|
2013/9/10 19:51:00
19

당당망 은 천고양이 와 의류 품종 의 시장 점유율 을 쟁취하려고 한다

즉시 뉴스
|
2013/9/10 19:44: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비직포 10대 기업 및 우수 공급상 심사 위원회가 같은 기간 열렸다

산업용 125 기획 중반 평가회의에서, 고용임 팀장, 야오목 원사, 동북대 손희 교수, 천진공대 전효명 교수, 지방협회, 중산협회 일선 전문가 팀을 비롯해 산업용 125 기획 계획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