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실크 시장: 안면 시세 대조사
안료: 일주일 동안 (7월 20 -26일), 상류 폴리에스터 세일 제품의 거래가 활발하지만 가격은 200 -300원 /T 가 상승했지만, 안감 직물의 일반적인 ‘평문 ’류의 교역은 일반적으로 시장의 제품의 거래가 혼란스러웠지만 전체 오퍼는 여전히 안정되고 있다.
170T 폴리타프, 170T 반탄춘아방시장의 가격은 1.18위안 /쌀, 1.36위안 /쌀은 지난주와 비교해 0.01 -0.01 -0.02원 /T, 성교 품종에 비해 폴리타프의 290T 시장이 판매되기 시작했다.
격자 폴리타프의 시장 거래량은 고개를 들어 판매량을 늘렸고, 제품은 주로 파격형으로 0.5 *0.5 위주로 강소상숙, 저장 항주, 의우 등지로 팔리고 있다.
검은 실
자카드 안감
판매가 여전히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중 흑사매화는 현재 시장이 움직이고 있으며, 이 원단은 폴리에스테르 FDY68D, 실을 채택하여 폴리에스터 DTY75D 흑사, 직물 규격은 17x33, 응용 제조 공예 조직은 분수 < 수도꼭지 설비 > 직기에서 > 를 짜고 있으며 < 흑사매화 가량은 120g / 미터, 폭은 160cm, 170CM 현시장 백교가 각각 2.20원 / 미터, 2.30위안이다.
니트 코일 안감 시장 거래가 조금 떨어졌다.
현재의 안료 판매 가격은 안정적으로 상승했지만 그
거래량
확장은 아직 시간이 필요하다.
후시에서 예상한 시세가 안정적으로 조정될 것으로 보인다.
원단: 일주일 동안 (7월 20 ~26일), 원단은 ‘양가 평온 ’이라는 시세를 보이고, 타샤 시장의 거래가 여전히 활발하다. 특히 일부 파마골과 컴퓨터 수놓은 공예, 원단 외관을 통해 더욱 금상첨화를 더했다.
실크 크면 광옥스퍼드 시장에서 출하할 수 있다.
분수화요시장의 거래량이 상승하여 개별 규격에 품절된 현상이 나타났다.
작은 수도꼭지 자카드 원단이 최근에 출고가 좋지 않다.
금폴리 시리즈 제품은 최근 시장 구독자가 증가하고, 폴리에스테르도 있다.
탑사
"원단은 값이 싸고 값도 싸게 이기고 판매량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시장의 전기 호황된 모티브 원단은 최근 거래의 리듬이 느려졌고, 모조마한 마건시장에서 거래가 되살아났고 폴리에스테르 롱 시장의 (POY50D + FDY50D) 복합 판매량을 끌어올렸다.
일부 프리미엄 패딩 직물 판매 부진, 그 중, 수세모 등 제품 하류 직조 압고가 심해 분수 수세모 가격은 아래로 이동한다.
니트 코르셋 최근에는 시장의 출품량도 충분하다. 그 중 탄력 초연 짧은 벨벳은 국산 니트 원단 중 한 송이의 기기발한 것으로, 이 제품은 DTY75D /1444F, 스테론을 원료로, 124개 성분 및 함량은 96% 폴리에스테르 + 4% 스판 4%로 니트 원틀에 짜여 제작됐다.
그 면 폭 은 150cm 로 그램 무게 는 200 GSM (g /㎡)의 현 시장 도매가 13 -14 원 /킬로그램 이다.
탄력은 벨벳 원단 캐주얼, 트레이닝복, 가산복, 잠옷, 속옷, 패션, 리보 등을 입고 몸에 맞게 스트레칭, 스타일 특이한 등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장 전체적인 가격으로 보면 대다수의 원단 가격은 평온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원단 시세는 대외 무역 주문 도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내수 시장이 계절에 접어들게 된다.
후시 원단 시세가 축량 조정 추세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