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호 상표 침해가 더욱 심해지고 & Nbsp;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2)

2010/7/2 11:48:00 76

상표

  


꽃보다 2: 고양이의'조심, 조심 '


재봉틀에 ‘조심조심 ’ 라벨을 붙여 케이스에 표기된 다른 것을 덮어 준다

상표

권력자의 상표는 공상 부문의 검사를 피해 장기간 불법 이익을 얻었다.

하지만 절강태주의 양모는 생각지도 못했던 이 고명적인 ‘피법 ’이 언젠가 간파되면서 명품의 재벌을 끊었다.


유명 인사에 따르면 양 씨는 절강 태주 한 마을의 공장에서 현지의 공상부처에 의해 검거되었고, 그는 ‘PEGASUS ’ 등록 상표 전용권 전용권을 침해한 일괄 재봉틀이 모두 몰수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그의 침권 수법은 상당히 은밀해서 이날 집행 과정이 우여곡절이다.


당일 오후 현지공상부는 관할구 내양씨가 소유한 재봉틀 제조업체에 대해 정례검사를 진행하고, 집행차가 막 멈추려 했으나 양 씨가 후문으로 뛰어드는 공장에 들이닥친 것을 보고, 집법사들이 꼬리를 물고 공장문을 닫고 문을 닫고 문을 닫고, 최근 재봉틀 업계가 불경기를 하고 공장은 수월째 휴업했다.

집행 인원이 공장에 들어가서 검사를 진행하여 공장 내 빛이 어두워지고, 생산 라인에 이미 가공된 재봉틀이 놓여 있지만, 한 사람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지만, 안의 펌프는 틈틈 없이 킥킥 소리를 낸다.

경력에 의하면 양씨가 거짓말을 한 것을 단정하고 공장에 들어가 자세히 살펴보니 공장 구석 구석에 10여 명의 노동자가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그 생산의 재봉틀에 대해 검사를 했지만 어떠한 침권도 발견되지 않았다.


집행 인원은 재봉틀을 꼼꼼히 검사해 보통의 재봉틀보다 재봉틀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집법사들은 "라벨이 침해된 상표를 붙였는지, 생산과 운송을 편리하게 하는 과정에서 피신하고 있다"며 "조심조심조심"이라는 꼬리표를 즉각 찢어 놓았지만 "PEGASUS" 상표가 현현하게 드러났고, 이 상표학과 일본'미싱 제조회사'가 보유하고 있어 재봉틀 업계에서 높은 지명도를 갖고 있다.


양 씨는 공상부 검사를 피하기 위해 완전한 방안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침입권 포함

상표

외부에 다른 힌트성을 붙인 꼬리표를 붙여 생산할 때마다 전담자가 방풍을 안배할 때, 일단 집행 인원이 도착하면 즉시 늑대개가 문을 닫아 입구에 막고, 집행 인력을 끌고 공장에 진입한 시간을 늦추고, 직원들에게 생산을 멈추고, 스위치를 닫고 모든 설비를 폐쇄시키려고 애쓰려고 한다.


{page ubreak}


수법 3: 교차권 침해 방지 할 수 없다


상해 혜공 재봉틀 3공장과 상하이 해마마름 설비 제조유한회사의 《침권 》분쟁, 한때 업계에서 떠들썩하게 떠들어 오르며, 틈새 업계의 가장 클래식 지적재산권 소송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해마름판 재봉틀은 원래 상해 혜공 재봉틀 3공장의 금자간판이다.

그러나 혜공3공장에서 마력을 제치고 앞을 향해 달려갔을 때, 갑자기 상해, 환남, 윈윈 등에서 "상해 미릉 설비 제조 유한회사 제조"라는 글자를 발견한 혜공 공업재봉틀, 홍보 자료 내용과 설명서 내용은 혜공3공장과 거의 동일한 고객들이 같은 회사의 제품인 줄 알았다.


하지만 실제로 두 기업의 두 브랜드다. 다만 ‘혜공 ’과 ‘미릉 ’이라는 두 명호를 뒤바꾸어 공장 이름의 ‘혜공 ’은 후자에서 브랜드 이름이 되었지만, 브랜드 이름이었던 ‘히릉 ’은 후자에서 공장 이름으로 떠올랐다.


혜공3공장은 마침내 공상 행정관리 부서에 신고하였으나 결과는 없었고, 미릉회사로 그 상표, 글자번호를 교차하여 소비자를 혼동하여 부당한 경쟁을 구도하는 이유로 상해시 제2중급 인민법원에 기소했다.


다행히 법원 최종 판결 원고 승소, 피고가 재봉기 제품 및 제품 설명서, 홍보자료에 대해'미쓰 '자호와'혜공' 상표의 행위는 원고 혜공장에 대한 부당한 경쟁을 맺고 피고가 부당한 경쟁을 중단하고 원고에게 사과하고 원고에게 사과하고 원고 경제손실 40만원을 합쳐 벌금 20만원을 배상했다.

이 복잡한 교차침권 사건은 이로써 일단락되었다.


점평


“소기업은 대기업을 몰수하고, 대기업은 해외 유명 기업을 몰수하고 업계는 크게 베끼고 있다.”

누군가 틈새 업계가 성풍을 베끼고, 여러 차례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현상은 이러한 풍자성 (풍자성) 을 묘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브랜드 업체 제품이 모조되어 지적 재산권이 침해당한 사건이 누차 발생하고, 수단이 고명하여 많은 수단을 방비하지 못하게 했다.


왜 위권이 어려워? 기자는 이 문제에 대해 소규모 집중 조사를 한 적이 있다. 몇몇 문제는 L 브랜드처럼 ‘대소소소하고 사소한 것 ’이 없는 ‘중용 ’의 심리가 비교적 많은데 기업은 위권 비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지만 일반적인 효과는 미미하다.

유력한 증거를 얻기 위해 매번 위권기업들은 인력, 물력, 재력을 암방, 수사, 법원의 판결은 흔히 침권기업의 고의 지연을 받아 결국 실현하기 어렵다.

그래서 기업이 침범을 당했을 때 다수가 사사로운 방식을 취했다.

집행력이 부족하여 가짜 조작자의 광폭을 일으켜 바람소리가 지나자 그들은 길을 바꾸고 재기하였다.

두 번째는 권한 침권과 위권의 여러 대결에서 침권자들의 사기 수단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절강태주 양씨와 같은 합법적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 집법 부문까지 속일 뻔 했으며, 게다가 위권기업 자체다.

3은 단말기 사용자 자보호 의식이 약하다.

위권행위는 왕왕 관건적인 사용자 단절, 사용자의 불협조 또는 임시 아이디어를 바꾸어 모든 행동의 전공을 버리고, 심지어 일부 사용자가 위조품을 제공해야 한다.

4는 지적재산권을 보호하는 관련 메커니즘과 체제 미비 등의 이유로 기업이 피해를 입어 적시에 해결되지 못했다.

예컨대 혜공과 마름의 교차침권 사건에 이르기까지 소송은 사실상 우여곡절 끝에 승리를 선고받았다.

  • 관련 읽기

기호 상표 침해가 더욱 심해지고 & Nbsp;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1)

시장 특제
|
2010/7/2 11:45:00
70

방글라데시 제화상과 중국 협력 확장 업무

시장 특제
|
2010/7/1 11:40:00
91

날염 기업은 원천 상류 기업에서 청결생산을 위해 출력한다

시장 특제
|
2010/7/1 11:37:00
104

인도 방직 부장은 인도의 국산 면화를 방추 소화해야 한다고 말한다

시장 특제
|
2010/7/1 11:34:00
80

방글라데시 방직 노동자 시위 와 경찰 이 새로운 충돌 을 일으켰다

시장 특제
|
2010/7/1 11:33: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국산 재봉틀은 어떻게 첨단 의류 가공 시장에 진입합니까

국산 재봉틀은 어떻게 첨단 의류 가공 시장에 진입합니까